2020년 건강보험, 11월 1일 부터 신청 시작 > 휴스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휴스턴

2020년 건강보험, 11월 1일 부터 신청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저널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 19-10-18 03:36

본문

사전에 업데이트 서류 및 건강플랜 종류 및 가격 확인
 
2020년 건강보험 가입이 11월 1일(금)부터 시작된다.
다행히 올해는 특별히 보험료 상승률이 큰 폭으로 뛸 것이라는 보도는 별로 나오지 않고 있다. 다만 현재 건강보험에 가입한 가정은 현재의 가입 보험사로부터 동일한 플랜으로 갱신할 경우의 보험료 변동 및 갱신 절차 등의 정보를 메일로 통보받게 될 것이다. 
트럼프 행정부 이후 건강보험 가입이 의무조항이 아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건강보험이 꼭 필요한 가정의 경우는 2020 건강보험 신규 가입 및 갱신이 오는 11월 1일(금)부터 12월 15일(일)까지로 제한돼 있는 만큼 기한 내 모든 절차를 마칠 수 있도록 유의할 필요가 있다. 
텍사스의 경우 정부 보조금을 받는 연방정부 건강보험 사이트는  HealthCare.gov이다. 
마켓플레이스는 건강보험 가입 및 갱신을 쉽고 빠르게 마치기 위해 사전에 필요한 내용이나 서류를 미리 준비하라고 권고한다. 
즉, 신청할 때 가구, 소득이나 현재 보험 적용 범위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W-2, 급여명세서, 혹은 세금보고 서류 같은 서류들을 미리 챙겨 시간을 절약하라고 한다. 
기본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 준비가 끝나면, 자기 가족에 맞는 보험 플랜을 선택하기에 앞서 “현재의 주치의를 2020년에도 계속 유지할지 아니면 주치의를 바꿀 것인가?”, “여행 중에도 보험이 의료비를 커버하기를 원하는지?” 등에 대해 미리 답변을 결정을 해둔다면 건강보험 플랜 선택에 있어 가격은 물론 가족에 맞춤형 건강보험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매월 건강보험으로 지출할 수 있는 예산도 고려해 놓아야한다. 매월 보험료로 지출할 수 있는 금액과 처방전 또는 의료 서비스에 대해 본인 부담액으로 지출할 금액 상한선을 파악해야 한다. 총 비용이 어떻게 연동되는지 확인한다면 가족 구성원의 필요와 예산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건강보험 종류 중에서 최선의 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2020년 건강보험 가입기간은 11월 1일부터 단 45일 6주의 기간만 주어진다. 특히 가족 구성원 중 치료가 필요하거나 수술 등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라면 저렴하면서도 최상의 맞춤형 커버가 될 수 있도록 주변의 보험에이전트나 전문기관의 자문을 받아 등록 및 갱신 절차를 마무리하는 것도 안전하다. 
<변성주 기자>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
어제
14
최대
2,311
전체
987,818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