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이스트 시니어센터 다문화 행사… 한국 시니어 회원 참가 솜씨 뽐내 > 샌안토니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샌안토니오

노스이스트 시니어센터 다문화 행사… 한국 시니어 회원 참가 솜씨 뽐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리안저널 댓글 0건 조회 393회 작성일 19-10-04 01:42

본문

지난 9월 27일 (금) 오전 8시 30분~오후 2시에 노스이스트 시니어센터 Dining Room에서 약 100여명이 참석하여 즐거운 다문화 행사가 있었다. 
각 회원들은 자국의 고유 문화을 전통 음악에 맞추어 신나는 춤으로 소개하면서  함께 어루러져 각 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처럼 최선을 다하는 분위기였다. 
한국 시니어들은 양재헌, 양방자 부부 하모니카 연주, 고고장고팀, 라인댄스팀이 회원들에게 기쁨을 선사하였고, 박만길씨는 섹소폰으로 아리랑을 연주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샌안토니오시에서 운영하는 이곳 노스이스트 시니어 센터는 60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등록과 함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센터에 6마일안에 거주하는 시민들은 센터측에서 운영하는 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등록한 분들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부터 오후4시까지 시니어센터의 모든 시설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점심 식사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센터의 모든 시설들은 현대식으로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으며 컴퓨터, 공예, 미술, 당구 ,라인댄스, 탁구, 영화관, 각종 운동시설들과 편의시설을 언제나 누구든지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비치되어 있다. 

4135 Thousand Oaks Dr., San Antonio, TX 78233
(North East Senior Center) 
문의전화:210-207-4590
<김용선 지국장>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
어제
14
최대
2,311
전체
987,818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